[11월 10일] 하연우 귀국 피아노 독주회

2024. 10. 22. 09:43기획공연

하연우 귀국 피아노 독주회

Yeonwoo Ha Piano Recital

 

 

일 시 : 20241110() 오후 3

장 소 : 금호아트홀 연세

주 최 : 음악교육신문

후 원 : 다산육종, 독일 뮌스터 국립음대 동문회, 도이치음악협회, 한국하프시코드협회,

              한국음악협회전주시지부 협회

금 액 : 전석 20,000(학생할인 50%)

예 매 : 인터파크 1544-1555 ticket.interpark.com

문 의 : 음악교육신문 02-549-4133, 1131 www.musiced.co.kr

 

PROFILE

Pianist 하연우

섬세한 음악적 표현력과 감각을 겸비한 피아니스트 하연우는 독일 시립음대 “Louis Spohr” 에서 피아노, 피아노 교육학, 하프시코드, 하프시코드 교육학 Bachelor(학사)을 졸업하였고 이 후 뮌스터 국립 음대(Westfälische Wilhelms-Universität Münster)에서 피아노 및 하프시코드 석사과정 만장일치 최고점으로 졸업하였고, 동대학 연주자과정(Zertifikat) 최고점 졸업 및 최고연주자과정(Konzert Examen)을 졸업하였다.

뛰어난 연주실력과 함께 다양한 면모에서 예술적 재능을 드러낸 그녀는 독일 Lobenhäuser Konzerte, Reinhardswald, Kircheraummusik in Sankt Mauritz, Museum of Lacquer Art에서 독주회를 열었고 Hessen주와 NRW주 등에서 피아노와 쳄발로 솔로 및 실내악 등 다양한 연주회를 통해 대중들에게 피아니스트 하연우만의 예술적 역량과 기량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였으며, 더불어 이탈리아 Lucca(루카)에서 Virtuoso & Belcanto 마스터 클래스에서 Marian Hahn, Wei-Yi Yang, Riccardo Cecchetti에게 배움을 받았으며 International Berlioz Competition에서 1st Prize, Bach International Music Competition에서 1st Prize를 수상하여 연주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한국에서 오준경, 황연숙을 독일에서 길예진, Yasser, Prof. Sava 그리고 Kassel “Louis Spohr"에서 Joachim KirschnerProf. Christian Petersen에게 피아노를 사사, 동시에 하프시코드를 Prof. Gregor Hollmann를 사사한 그녀는 독일 SEK-NEWS 신문에서 기교에 매우 능숙하며 음악적 다양한 분위기의 깊이를 훌륭하게 연구해냈다.” 라는 평가를 받았으며 현재 도이치음악협회, 한국하프시코드협회 KHA, 한국음악협회전주시지부 협회원으로 활동중이다.

 

 

Programm

J. S. Bach (1685-1750) Französische Overture in b-minor, BWV 831

. Overture

. Courante

. Gavotte - Gavotte - Gavotte

. Passepied - Passepied - Passepied

. Sarabande

. Bourree - Bourree - Bourree

. Gigue

. Echo

 

William Bolcom (1938-) The Garden of Eden

I. Old Adam

II. The Eternal Feminine

III. The Serpent’s Kiss

 

-Intermission-

 

D. Scarlatti (1660-1725) Sonate in a-minor K. 217 (L42)

 

W. Lutoslawski (1913-1994) Zwei Etüden

I. Allegro

II. Non troppo allegro

 

R. Schumann (1810-1856) Symphonische Etüden Op. 13

Theme Andante

Etude I Un poco più vivo

Etude II Andante

Etude III Vivace

Etude IV Allegro marcato

Etude V Scherzando

Etude VI Agitato

Etude VII Allegro molto

Etude VIII Sempre marcatissimo

Etude IX Presto possibile

Etude X Allegro con energia

Etude XI Andante espressivo

Etude XII Finale-Allegro brillante